처음 오셨나요? 저렴한 수수료로 다양한 펀드에 투자할 수 있는 펀드슈퍼마켓을 쉽게 이용해 보세요.
펀드거래 첫 단계로 계좌개설, 계좌보유회원가입, 공인인증서 등록하시고 펀드구매에 필요한 예수금 입금과 펀드 구매 방법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본인명의의 스마트폰이 있으면 모바일로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제휴은행 영업점을 방문시에는 "한국포스증권 계좌를 만들어 주세요"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계좌신청 가능시간은 "07:00~22:00" 입니다. (공휴일포함)
제휴은행 업무시간은 "평일 9:00 ~ 16:00" 입니다.
펀드바로개설
(모바일 계좌개설)
앱 다운로드 안내
※ 방문전 은행 지점에 필히 전화를 하시어 필요서류를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금융기관 영업점을 방문하여 계좌를 개설하셨다면
펀드슈퍼마켓에서 ID등록 후
모든 펀드거래를 온라인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직 계좌개설을 못하신 고객은
모바일 계좌개설로 온라인상에서 바로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펀드슈퍼마켓에서는 증권전용인증서(무료)나
범용인증서(유료)만 이용 가능합니다.
은행전용 인증서일 경우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인증서 발급/재발급] 메뉴를 통해 새로운 인증서를 발급해 주세요.
(우리은행에서 계좌 발급 시 연계카드를 발급받지 않으시면, 가상계좌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ID등록 시에 입력하는 계좌번호입니다.
펀드 신규매수나 MY계좌에서는 해당 계좌의 4,5번째 자리의 숫자가 10으로 변경 됩니다.
해당 종합계좌에서 펀드계좌가 자동으로 생성되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연금저축 계좌를 개설하시려면,
연금저축 > 연금저축계좌개설 화면을 이용해주세요.
연금저축 계좌의 4,5번째 자리의 숫자는 20으로 확인됩니다.
ID등록 시에 입력하는 계좌번호입니다.
펀드 신규매수나 MY계좌에서는 해당 계좌의 4,5번째 자리의 숫자가 10으로 변경 됩니다.
해당 종합계좌에서 펀드계좌가 자동으로 생성되었기 때문입니다.
입출금 방법과 관련해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고객지원센터(1644-1744)로 전화주시거나
고객의 소리로 문의내용을 남겨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더욱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펀드슈퍼마켓이 되겠습니다.
ID등록 시에 입력하는 계좌번호입니다.
펀드 신규매수나 MY계좌에서는 해당 계좌의 4,5번째 자리의 숫자가 10으로 변경 됩니다.
해당 종합계좌에서 펀드계좌가 자동으로 생성되었기 때문입니다.
ID등록 시에 입력하는 계좌번호입니다.
펀드 신규매수나 MY계좌에서는 해당 계좌의 4,5번째 자리의 숫자가 10으로 변경 됩니다.
해당 종합계좌에서 펀드계좌가 자동으로 생성되었기 때문입니다.
입출금 방법과 관련해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고객지원센터(1644-1744)로 전화주시거나
고객의 소리로 문의내용을 남겨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더욱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펀드슈퍼마켓이 되겠습니다.
펀드슈퍼마켓에서는 증권전용(무료)이나
법용인증서(유료)만 이용 가능합니다.
은행전용 인증서일 경우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인증서 발급/재발급] 메뉴를 통해 새로운 인증서를
발급해 주세요.